국민혁명당 국민특검 전국 변호사단 긴급기자회견! 성명서!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국민혁명당 국민특검 전국 변호사단 긴급기자회견! 성명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PNTV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21-07-20 18:02

본문


 

img.jpg

 

 국민혁명당(당대표 전광훈) 은 7.14일 사랑제일교회에서 국민특검 전국 변호사단, 긴급기자회견을 열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발표자는 전광훈 당대표, 부대표 고영일, 국민특검단장 이명규 외 전국변호인단이 연사로 나셨다.



성명서


“정치방역으로 권력을 보호 하려는 문재인을 타도한다”


1.정부는신규확진자 숫자의 근거를 밝히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통고하여 대 국민 사기극으로 국민 통제, 자영업자 말살, 교회 예배금지 및 탄압, 문재인 규탄 집회의 자유를 봉쇄하는 문재인의 미친 망나니 춤에 대하여 규탄한다.


2. 오늘 현재 코로나 검체 검사가 17만 명 실시되고 있다. 검사 확진률이 약 1% 상황에서 17만명 검사 하면, 1,700명이 된다는 것은 초등학생도 확인 가능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검사자 숫자를 몇 배 확대하면 당연히 확진자 숫자가 증가 하는 것이다.


3. 정부는 확진 숫자를 확대하기 위하여 양성자 주변 모든 가족에 무차별 검사를 시행하여 정부가 의도적으로 확진자 수의 조정을 시도하는 문재인을 강력하게 규탄한다.


4. 문재인과 주사파 정부는 대선정국을 유리하게 이끌어 가기 위하여 국민을 통제하고, 8.15 광화문 집회를 통해 문재인의 타도를 주장하는 보수세력의 집결과 기독인들의 정당한 투쟁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의도적인정치방역 시도를 강력하게 규탄한다.


5. 감염의온상인 다중 이용시설 백화점, 지하철, 대형마트의 이용을 허용하면서, 방역수칙을 준수해온 교회 예배 전면금지 명령은 한국교회와 성도를 와해시키려는 문재인의 종교 탄압을 강력하게 규탄한다.


6. 교회를 탄압하는 문재인에게 저항하지 않는 교회와 목회자는 세상 권력을 하나님보다 더 두려워하는 것이다. 한국교회와 성도는 문재인의 정치방역으로 예배를 중지시키는 것에 대하여 강력하게 저항할 것을 선포한다.

국민혁명당 홍보위원장 제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제휴·광고문의 기사제보 상단으로

KPNTV


Copyright © kpn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