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목사 "국민혁명당" 창당선언(가칭) > 정치/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사회

전광훈목사 "국민혁명당" 창당선언(가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PNTV
댓글 0건 조회 213회 작성일 21-06-12 11:46

본문

전광훈목사(사랑제일교회)가 지난5월31일 서울 광화문 동화연세점앞에서 "국민혁명당"(가칭)칭당을 한다고 선언했다.


전목사는 창당선언후 기자회견에서 대한민국은 건국대통령 이승만이 세웠고 이나라를 발전케한 박정희대통령이 일으킨 나라라고 했다. 남과 북은 각각 이승만과 김일성을 선택 해서 70년을 지내오면서 그결과가 북한은 참혹했고 남한은 세계10대 대국으로 번창했다고 하면서  이승만과 박정희를 언급하지않는 "국민의 힘"당을 강력 비판했다. 전목사는 창당의 이유를 자유우파를 가장한 여의도 "국민의 힘"을 비롯한 정당들은 나라가 망해가는 현상을 보면서도 " 중도"라는 말로 국민들을 현혹하여 주사파 정당의 이중대 역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더 이상국민들이 참을수없어 창당을 하게 되었다고 창당이유를 밝혔다,


전목사는 그동안 국가회복운동과 애국운동을 했던 광화문세력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승만의 건국정신과 박정릐의 개발정신을 언급지않는 대통령후보들을 보면서 주사파정부의 이중대인" 국민의힘정당"을 좌시랄수없다고 했다.


전목사는 국민혁명당은 보안법과동성애 그리고이슬람.차별금지법.공수처법과 주시파정부의 합법들을 모두 무효회하고 북한의 김정은 노동당을속히 해체하고 친중으로 기울어진 나라를 바로 잡겠다고 했다.


전목사는 한미동맹을 미국과  이스라엘동맹의 수준까지 끌어올리고  박근혜 이명박. 이재용을 사면하고 문재인을 속히 탄핵하며 주사파를 척결하고 자유통일이루는기반을 만들겠다고 했다. 


전목사는 본회퍼와 아브라함카이퍼의 길을 가겠다고 하면서 이제이후로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이승만의 건국정신과 박정희 개발정신에 동의하고  함께하는 국민들이 새로운 정당인 "국민혁명당"가입을 권유했다(kpntv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제휴·광고문의 기사제보 상단으로

KPNTV


Copyright © kpn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