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광훈 목사 긴급 기자회견, "검수완박" 국가를 포기하는 것 - 대한민국의 적(敵)은, 미군철수 외치는자, 주사파 추종자, 반미성향 주의자,
  • 기사등록 2022-04-11 21:26:36
기사수정


        (좌측부터) 사회자 이은재 목사, 고영일 부대표, 법학자 김학성 교수, 전광훈 대표, 

                      김국성 전 대남공작총책, 구본철 전 국회의원, 대변인 구주와 변호사


전광훈 목사(자유통일당 대표, 전 한기총 대표회장)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서울 성북구 장위동 사랑제일교회에서 검찰의 수사권 완전 박탈을 의미하는 입법 시도에 대해 <"검수완박"은 국가를 포기하는 것이다> 란 주제로 긴급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은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자회견은 전광훈 목사의 모두발언, 법률전문가 김학성 교수의 법적인 문제점 제시, 김국성 전 대남공작총책의 대한민국 해체 위험성 경고, 국민혁명당 부대표 고영일 변호사의 입법제지의 당위성, 국민혁명당 대변인 구주와 변호사의 국가전복의 위험 등, 상기 주제와 관련 심각한 우려와 비판의 목소리를 쏟아 냈다. 


검찰의 수사권 완전 박탈을 의미하는 이른바 ‘검수완박’ 입법시도에 대해, 자유통일당 대표 전광훈 목사는 “국가를 포기하는 사기극이다. 좌시하지 않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대한민국의 적은, 미군철수를 외치는자들, 분명 이재명도 그랬다. 그리고 김일성 3부자 세습제를 지지하고 주사파를 추종하는 세력들, 반미주의자들이다. 


                                   자유통일당 대표 전광훈 목사


전목사는 “오늘의 주제인 '검수완박'은 감방에 갈 사람을 지키려고 민주당이 의도해 만든 법안이다.  문재인과 이재명 보호차원을 넘어 결국, 주사파를 처벌하지 못하도록 하고, 대한민국을 끝내 연방제 통일로 몰고가려는 수작”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그러면서 “자유통일당과 지지자들은 절대로 좌시하지 않겠다. 국회를 폭파하면 했지 검수완박을 하도록 방관하지 않을 뿐더러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고 거듭 강도높게 비판했다.

아울러 전 목사는 “우리는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한다. 만일 검수완박을 하도록 지켜내지 못한다면 내가 4번째 감옥에 갈 수도 있고, 윤석열 대통령도 탄핵될 수 있다. 이런 심각한 상황을 대한민국 국민들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재 문재인 정부 김오수 검찰총장도 직위를 내놓을지 언정 "검수완박"을 강력히 반대한다"고 했다. 진의를 판가름 하기 어렵지만, 반드시 우리는 승리하겠다. 저들을 막기위해 국민여러분! 국회의사당으로 함께 나와달라, 특히 기자 여러분 모두도 함께 참여해 달라”고 강한 어조로 당부했다.
 

                                    법률 전문가 김학성 교수


또한 자유통일당 법률 전문가 김학성 교수는 “검수완박은 검사가 수사의 주체임을 규정한 헌법 12조 3항과 16조에 정면으로 배치된다. 특히 세계 어느 나라를 보더라도 검사가 수사에서 배제된 나라는 없다. 법치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이런 시도를 하는 건 문재인과 이재명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김 교수는 “역사적으로 사헌부를 폐지한 건 연산군밖에 없었다. 따라서 검수완박은 연산군과 같은 일을 하겠다는 것인데, 이는 헌정질서 파괴이며, 반드시 우리가 힘을 합쳐 저지하고 막아내야 한다”고 역설했다.

                                자유통일당 부대표 고영일 변호사


북한대남공작총책이였던 김국성 선생은 "공수완박'은 북한 노동당 과 이곳 민주당의 합작이라할 수 있는 대한민국 해체를 시도하는 첫 출발선이다. 반드시 막아야한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세운 윤석열 새정부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같은 잘못된 좌파정부 개인 우상주의 체제가 아니다. 윤석열 정부를 출범시킨 강력한 기세로 대한민국을 세계속에 우뚝 세우는데 좌파국민들이 이제 앞장서 주길 부탁한다"고 간청했다.


또한 자유통일당 부대표 고영일 변호사도 “결코 용납하지 않겠다. 저들이 (입법을 위해) 한발짝도 움직이 못하도록 하겠다”고 엄포를 놓았고, 구주와 대변인 역시 “검수완박은 국가 전복을 위한 명백한 사법쿠데타”라 면서 “지금 당장 국회로 가서 찬성하는 국회의원들은 체포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검수완박’은 민주당과 국민의힘 간 최근 쟁점이 되고 있다. 민주당은 검찰개혁의 완성으로 주장하며 입법을 추진하고 있는 반면,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임기만료 전에 자신들의 권력형 비리 수사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내놓은 것 이라며 맞서고 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 국회 법사위 간사들은 11일 성명을 통해 “검수완박의 추진은 대선 결과에 불복하는 것이며, 민심과 맞서겠다는 명백한 ‘대국민 선전포고’”라고 주장했다. <한창환 大記者>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1 21:26: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