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기총 · 윤상현 의원, 차별금지법 반대 포럼 개최 - “차별금지법은 자유 파괴… 자유는 쟁취해야”
  • 기사등록 2022-04-27 00:40:34
기사수정


                                ▲ 주제발표자들이 발제하고 있다.


문재인 정권 임기 막바지에 들어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 제정 시도가 거세지자, 그 폐해를 알리는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공동으로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평등법·차별금지법안 반대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7개광역시도악법대응본부, 전기총연(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기독교총연합회), 한국보수시민단체 및 전국기독교총연합회(보기총),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이 주관, 진정한평등을바라는나쁜차별금지법반대전국연합(진평연)과 올바른여성연합이 후원했다.


포럼에 앞서 이들은 국회의사당 정론관에서 연 기자회견을 통해 “가짜 인권 앞세워 일반국민 역차별·탄압하는 평등법·차별금지법은 반민주 독재법”이라며 “더불어민주당은 대다수 국민의 뜻에 반하는 악법 제정 시도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후 국회의원회관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한 포럼의 1부 예배에서는 최문수 목사(파주 자유목회자협의회대표회장)의 사회로, 김길수 목사(수기총 대외사무총장)가 대표기도, 조광택 목사(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가 성경봉독한 뒤 오정호 목사(17개광역시도악법대응본부 대표회장)가 설교했다.


오정호 목사 “악법으로부터 미래 세대 지켜내야”


‘복음의 전사’(갈 1:5~1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오정호 목사는 “생명을 구하라는 사도적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 거짓 복음을 전하는 자들과 싸우라고 했다”며 “전사로서 첫째 복음을 수호하고, 둘째 천국으로 들어가도록 안내하는, 주님 세우신 영적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교회가 잘 감당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음부·지옥의 권세가 절대 우리를 이기지 못한다”며 “교회가 주님 앞에 반듯한 교회인지를 먼저 점검해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잘 전하며, 세례와 성찬을 잘 이행하고, 거짓된 복음을 전하는 자들을 경계하고, 양들을 잘 관리하는 것이 어떤 것보다 중요한 우리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또 “셋째는 가정이다. 가정이 바로 서지 못하면 교회다운 교회가 되지 못한다”며 “가정을 흔들어 놓는 무리로부터 지켜야 한다. 악한 영향을 미치는 악법으로부터 우리의 미래 세대를 지켜내자”고 역설했다. 끝으로 “자유는 저절로 오는 것이 아니라 쟁취하는 것이며 지켜내는 것이다. 잘못된 차별금지법과 같은 법이 통과되면 자유가 파괴된다”고 전했다.


 ▲포럼에 앞서 이들은 국회의사당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가짜 인권 앞세워 

    일반 국민 역차별·탄압하는 평등법·차별금지법은 반민주 독재법”이라고 규탄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 차별금지법 반대 포럼

    ▲오정호 목사는 “자유는 저절로 오는 것이 아니라 쟁취하는 것이며 지켜내는 것이다. 

       잘못된 차별금지법과 같은 법이 통과되면 자유가 파괴된다”고 전했다.  


주제기도 시간에는 장한묵 목사(안기총 직전대표회장), 박윤성 목사(포차시민연대 대표회장), 권혁주 목사(포천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윤문용 목사(부기총 사무총장), 신상철 목사(경기총 상임회장)가 종교의 자유 등을 위한 기도를 인도하고, 박종호 목사(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의 광고, 신용호 목사(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 포럼에서는 홍호수 목사(보기총 사무총장)의 사회로, 김선규 목사(수기총 대표회장)의 개회선언 및 환영사, 하귀호 목사(수기총 지도위원), 이억주 목사(보기총 대표회장)의 연대사,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 박만수 목사(한교연 동성애대책위원장), 이봉화 대표(올바른여성연합 상임공동대표)의 격려사, 길원평 교수(진평연 운영위원장)의 모두발언 후 주제발표가 진행됐다.


먼저 지영준 변호사(법무법인 저스티스 대표 변호사)는 “차별금지법은 ‘차별’을 ‘분리·구별’하는 행위로 정의하고, 성별을 ‘여성, 남성, 그 외에 분류할 수 없는 성’으로 규정하며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사유로 규정하려고 한다”며 “이는 성별의 분리·구별을 없애려는 젠더사상을 법제화하고자 하는 시도다. 무엇보다도 차별금지법은 차별적 언사나 ‘혐오표현’을 규제하는데, 이는 양심과 종교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길 소장(바른군인권연구소 대표)은 “우리나라 인권 관련 정책은 정부 성향이 보수냐 진보냐에 따라 국가 주요 정책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평등법안은 이념적 갈등 성향을 정당화시킬 뿐 아니라 인권을 보다 상대적이고 특정 성향으로 이념화하게 될 가능성이 농후해, 평등법은 ‘인권독재법’으로 특정 이념에 의한 ‘인권 만능주의’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참석자들이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 제정을 규탄하며 피켓을 들어보이고 있다. 


주요셉 목사(보기총 서기,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공동대표)는 “특정 소수집단을 격상시켜 특별대우하며 일반 다수국민 위에 군림·탄압하도록 하는 건 독재적 발상”이라며 “법률로 강제해 표현의 자유에 제한을 가하고 반대자를 제재할 경우, 나치와 공산 치하에서의 자유 없는 삶처럼 독재체제 하의 노예의 삶을 피하기 어렵다”고 했다.


박은희 상임대표(전국학부모단체연합)는 “평등법(차별금지법)은 자유와 평등의 균형을 파괴함으로써 민주주의의 유지를 불가능하게 하고, 남녀의 생물학적 성별을 해체하려는 사상이 행정부·입법부·사법부를 통제하도록 하며, 총과 칼에 버금가는 법적 제재 수단을 통해 윤리와 양심을 따르는 국민을 위협하고 범법자로 만드는 신전체주의 독재법”이라고 했다.


패널로 나선 김인영 대표(복음언론인회)는 “공중파 방송이 왜곡된 시각에 젖어 편파적 보도를 통해 파급시키는 평등법의 배후에는 급진 젠더 이데올로기와 성혁명 사상이 숨어 있다”며 “언론인들이 이러한 급진적 사상의 문제점에 눈을 감고 ‘평등법’을 만병통치약으로 외치게 될 때 나타날 결과들을 우리는 경고한다”고 했다.


한편 행사 후 참석자들은 한효관 대표(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의 인도로 국회의사당에서 더불어민주당사와 정의당사까지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두 당에 성명서를 전달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7 00:40: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