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합동 중부협의회 몽골 목회자부부 수련회 가져 - 대표회장 김정설 목사 “포스트 코로나 준비하는 회복의 시간 되길”
  • 기사등록 2022-08-23 14:46:04
기사수정




예장합동 중부협의회(대표회장 김정설 목사)가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중단됐던 화합과 친목을 위한 사업을 재개했다중부협의회는 88~12일 제28회기 첫 사업으로 몽골을 찾아 목회자부부 수련회를 개최했다.

 

56명이 참여한 가운데 45일간 진행된 이번 수련회는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 원로)와 김종준 목사(꽃동산교회), 최광용 목사(북수원교회), 박춘근 목사(남부전원교회)가 주강사로 나서 은혜의 말씀을 전하는 등 영육간의 쉼과 회복을 도모했다.

 

특히 중부협의회 회원들은 현지 교회를 방문하는 등 몽골 선교 상황을 점검하고한국교회에 나타난 부흥의 역사가 몽골에서도 뜨겁게 일어나기를 소망했다.

 

0000.jpg

 

대표회장 김정설 목사는 코로나 팬데믹 2년여 동안 교회가 너무나 힘들었고목회자들도 수없이 눈물을 흘렸다그동안 단합대회나 야유회 한 번 못하고 지나오면서 수련회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면서 그래서 이번 회기를 시작하자마자 가장 먼저 수련회를 추진하여 회복의 시간을 갖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 목사는 몽골 복음의 현장은 감동이었다복음이 늦게 전해진 지역이기에 토속종교 때문에 전도가 힘들지만 목회자들이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목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개인적으로 선교헌금을 전달하는 목사님들도 계셨다한국교회가 세운 교회들도 여럿 만나볼 수 있었다몽골 곳곳에 점차적으로 복음이 전파되고 기독교가 확산되는 현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반겼다.

 

김 목사는 이번 수련회는 회원들의 단합을 다지고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목회와 선교의지를 고취하는 기회가 됐다한국교회가 영적 침체기를 극복하고 회복되어 다시 열정적인 신앙으로 부흥을 이룰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000.jp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3 14:46: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