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샬롬! 목사님. 안녕하세요? 건강하신지요? 저희들 4월과 5월 사역을 위한 기도편지를 "조삼희 V국"
  • 기사등록 2023-04-25 12:53:24
기사수정

            조삼희 V국



4월과 5월 사역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샬롬!
1. 4월 22일(토요일) 현지인 교회 청년 지도자들 약 40여 명이 모여 "공동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모임을 갖기로 했습니다.

매일 청년 리더들과 기도하며 회의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정공동체가 깨어진 청년들이 이 수련회를 통하여 가정 공동체가 회복되고 특별히 교회 공동체를 통해 이 땅의 청년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하나 되고 서로가 서로를 세워주는 수련회를 위해 성령님께서 함께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2. 4월 27일(목요일) 저녁에 호치민 광장에서 청년들과 함께 복음 전파를 위한 버스킹 (Busking)을 진행합니다. 현지 청년들의 버스킹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신지 이 땅 모두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악기 운반과 모든 준비와 진행이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3. 4월 30일(주일) 예배 후에 코로나로 한 부모를 잃은 장학생들 그리고 보호자들과 교회 담당자분들 약 40여 명이 아이들을 위로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수영도 하고 BBQ 요리도 먹고 게임도 할 수 있는 어린이 공원으로 갑니다.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믿지 않는 가정들이 교회로 오는 것이 기쁨이 되고 예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5월 초 소수민족을 섬기기 위해 7박 8일 동안 중남부 지방으로 갑니다.(버스로 8시간 거리) 정말 어렵고 힘든 삶을 살다가 평생 예수 복음 한번 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갑니다.

어려운 가정에게 나누라고 새 옷을 주신 귀한 권사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차곡차곡 잘 정리하여 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안 때문에 날짜와 장소는 중간중간 업데이트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4월과 5월 사역을 위해 저희가 조금씩 모아둔 헌금으로 시작하고 있지만 지치고 힘든 귀한 영혼들에게 주님의 이름으로 풍성한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부족한 물질이 풍성히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함께함이 축복입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공동체란 무엇인가?

기도 모임

복음 전파를 위한 버스킹 (Busking) 준비

장학생 10명

어린이 공원

소수민족 섬김을 위한 의류

소수민족 가정교회

비디오재생E족-소수민족 교회 마당
비디오재생C족-소수민족 성도님들의 찬양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5 12:53: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