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2일간의 기도축제 ‘2023 라이즈 업 뱁티스트’ 출발 - 안성함께하는교회에서 지구촌교회까지 말씀선포와 간증 이어가 김인환 총회장 “성령의 단비가 3500여 침례교회에 쏟아져 내리기를”
  • 기사등록 2023-05-30 10:53:43
기사수정


말씀과 기도 축제인 라이즈 업 뱁티스트 2023 침례교회 연합기도회가 5월29일 안성함께하는교회(김인환 목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라이즈 업 뱁티스트는 침례교 총회(총회장 김인환 목사)와 다음세대부흥위원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함께하는교회를 시작으로 대구중앙교회, 이리교회, 진해교회, 강남중앙침례교회, 포도나무교회, 논산한빛교회, 더크로스처치, 샘깊은교회, 부산교회, 춘천한마음교회, 지구촌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6월9일까지 온라인으로 12일간 진행한다.

주강사로는 김인환 총회장을 비롯해 김종성 목사, 강신정 목사, 강대열 목사, 최병락 목사, 여주봉 목사, 조규선 목사, 박호종 목사, 손석원 목사, 윤재철 목사, 김성로 목사, 최성은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아울러 미르테 바이 혜정 대표 박혜정 집사(6월2일), 김명훈 형제(6월3일), 얼라이브 커뮤니티 대표 이준희 안수집사(6월5일)의 간증도 전해질 예정이다.

5월29일 첫 기도회는 함께하는교회 드림찬양단의 찬양으로 문을 열었다. 참석자들은 하나님께 곡조있는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며 회복과 부흥을 부르짖었다. 이어 경기남부지방회 김병욱 목사(자유와회복교회)가 기도하고 총회 전도부장 백승기 목사(백향목교회)가 이번 라이즈 업 뱁티스트 연합기도회에 대해 소개했으며, 김인환 총회장이 환영사를 전한 뒤,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새중앙교회)가 인사하고 여름 다음세대 사역에 대해 광고했다.


 

김인환 총회장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는 말씀과 기도가 살아 숨쉬는 은혜의 현장이 될 것”이라며 “특별히 다음세대가 무너지고 있는 오늘 우리의 모습을 진심으로 회개하고 자복하며 12일간 성령의 단비가 3500여 침례교회에 쏟아져 내리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다음세대를 위해 진심으로 기도하고 후원하며 침례교회의 미래를 바라보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다음세대 사역 광고 이후, 구은성 집사(함께하는교회)가 특송하며 다음세대 선교 사역 후원 헌금의 시간을 가졌으며, 라이즈 업 뱁티스트 주제 성구인 사도행전 2장17절을 함께 읽고 공동기도문을 함께 제창했다.

이날 김인환 총회장은 “이 성에 모였나이다”(행4:23~35)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총회장은 “오늘 본문은 사도들이 유대 종교지도자들에게 붙잡히고 풀려나는 내용이다. 그들은 이들을 위협하고 경고하며 다시는 복음을 전하지 말라고 했지만 오히려 이들은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기도하며 더욱 담대하게 복음을 들고 나아갔다”면서 “오늘의 한국교회, 지금의 침례교회도 사회에서 멸시받고 고통받으며 고난의 길을 걷고 있지만 우리 또한 이 자리에서 소리높여 부르짖으며 하나님을 찾아야 할 때”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우리가 이 시대에 다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이 있으며 방법이 있는가에 대해 묻는다면 두렵고 힘든 시대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며 “오늘 이 밤에 우리를 향한 세상의 시선에 근심하고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놀라운 은혜로 담대히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역사가 일어나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는 6월9일까지 12일간 ‘라이즈 업 뱁티스트 2023 침례교회 연합기도회’를 이어갈 예정이다.(컵뉴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30 10:53: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