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BS교향악단 고세진 사장 취임감사예배가 9월 4일(금) 낮 12시에 서울 중구 동호로 소재 그랜드앰버서더 서울호텔 2층 그랜드볼륨에서 드렸다. 취임예배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순복음총회)가 주최하고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KBS교향악단 이사회 후원으로 개최 되었다.

이날 예배는 이태근목사의 사회로 이영훈목사(한기총 대표회장)의 환영사, 이강평목사(서울기독대학교 총장)의 대표기도, 김종웅목사(부평제일교회 담임)의 성경봉독, 김삼환목사가 (마가복음 10장45절) “인자의 삶”이란 주제로 설교하고, 손석태목사(개혁신학대 명예총장)의 약력소개, 길자연목사(왕성교회 원로목사), 이정익목사(대한성서공회 이사장), 이태희목사(성복교회 담임), 류영모목사(CBS 이사장), 권태진목사(교향악단 후원 이사장)의 축사 후에 고세진 사장이 귀빈들 소개와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엄진용목사(기하성 총무)의 광고 후에 지 덕 목사(한기총 증경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고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 동대학원, 이스라엘 예루살렘대학교, 미국 시카고대학교를 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 총장을 지냈고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신학위원회 위원장, KBS교향악단 운영위원장과 후원회장 등으로 활동하는 등 KBS교향악단과 인연이 깊다. 음악인이 아닌 인사가 사장에 선임된 것은 KBS교향악단 59년 역사상 처음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09 16:06: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