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장(합보) 102회기 총회장에 이지영 목사 선임 - '평안하여 든든히 사가는 총회'의 주제로...은혜장로교회서 열려
  • 기사등록 2017-09-15 03:38:58
기사수정
개회예배를 드리고 있다.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보수.총회장 장두현목사)가 지난 9월 11일 오전 경기 의왕시 부곡시장길40-1 소재 은혜장로교회에서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는 총회'라는 주제로 제102회 정기 총회를 열고, 새 총회장에 이지영 목사(한우리교회)를 선임하는 등 그외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총회서기 박만규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회록서기 김동식 목사의 기도, 부회록서기 전창수 목사의 성경봉독, 경서B노회 이상길 목사의 (색소폰 연주) 특송에 이어 총회장 장두현 목사가 [진리를 알지니](요 8:32)란 제하로 설교한 뒤 총무 오창열 목사의 광고를 끝으로 증경총회장 최연용 목사가 축도했다.

이어 성찬예식에선 증경총회장 이상범 목사의 집례, 서부노회장 정근화 목사의 기도, 분병위원 들의 분병.분잔 후 집례자의 축도에 이어 총회(회무처리)에 들어가 장두현 총회장의 사회로 평서노회장 김광호 목사의 기도, 총회서기 박만규 목사의 회원점명, 장 총회장의 개회선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계속해서 선관위원장 임병덕 목사의 임원선거관리에 의한 후보 등록자 소개 및 투.개표위원 선정, 임원선거 및 발표, 취임패 및 감사패증정, 임원교체 및 인수인계, 증경총회장 최연용 안길선 목사의 격려와 축사가 있었고, 각 상비부 조직 및 사업활동계획 작성 등을 위해 잠시 정회했다.

오후 3:30시에 이어진 회무처리에서는 신임총회장 이지영 목사의 사회, 안주노회장 김성우 목사의 속회기도 후 상임조직 및 각부보고, 수정 출판된 헌법책 배부, 해당부서장의 미진안건 보고, 다같이 신안건을 토의한 뒤 신임총회장이 파회선언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제102회기 새 임원진은 △총회장= 이지영 목사(한우리교회), △부총회장= 장두현 목사(제일교회), △서기= 박만규 목사(신현영광교회), △부서기= 정근화 목사(청주성민교회), △회록서기= 김광호 목사(금성영광교회), △회록부서기= 오창열 목사(하나교회), △회계= 김동식 목사(은혜교회), △부회계= 진 건 장로(목포영광교회), △총무= 강 훈 목사(사랑과은혜교회)로 구성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5 03:38: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