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천시 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건영목사) 주최로 열린 제67주년 광복절 특별예배가 지난 12일 인천제일교회(담임 손신철목사)에서 열렸다.
손신철목사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김기복목사(공동회장)의 기도와 신선하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인천제일교회 호산나 찬양대의 찬양, 장희열목사(증경총회장, 부평순복음교회)가 '나라사랑의 마음으로' 라는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특별기도는 황관하 목사, 진유신목사, 류우열목사 등이 했으며, 이어 신덕수목사의 광고와 하귀호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인천시 기독교보수교단연합회(총회장 김길수목사, 주예수사랑교회)도 지난 12일 서구에 소재한 세계로향하는교회(담임 박재근목사)에서 연합예배를 드렸다.
정일량목사(상임회장)의 사회로 박재근목사의 환영사, 김길수 목사의 개회사와 천재홍목사의 기도에 이어 곽두희목사의 성경봉독과 안길선목사(증경총회장,새인천교회)가 '해방과 기쁨의 축복'이란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박수병목사(사무총장, 대흥교회)의 광고와 최완수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순서를 마쳤다.
이날 합심기도에는 권오정, 현문근, 신정웅, 윤현중, 정진희목사가 각각 했고, 전년성 서구청장의 축사와 전석도목사(증경총회장, 신현교회)의 만세삼창 등의 순서로 이날 예배를 마쳤다. (한창환)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8-17 16:31: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