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 본부장 취임감사예배 - 부천서문교회 이성화 목사 본부장 취임
  • 기사등록 2013-02-04 12:44:16
기사수정
이성화 목사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합동) 본부장 이성화 목사(부천서문교회 당회장)의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3일 오후 7시 30분 부천 서문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감사예배는 총무 김동완 목사의 인도로 시작하여 회의록서기 김유문 목사의 기도, 총무 이재천 장로의 성경봉독, 총회장 정준모 목사의 “바울의 전도전략”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총회장 정준모 목사가 본부장으로 취임하는 이성화 목사에게 취임패전달, 서울 남노회임원의 축하패전달, 본부장 이성화 목사의 취임인사, 직전본부장 이정춘 목사의 축사, 시인 박채천 목사의 축시, 국내전도부장 황윤수 목사의 총회소식, 부본부장 김응선 목사의 축도로 본부장 취임감사예배를 마쳤다.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합동)은 제69회기 말엽, 일만교회 세우기 운동을 달성함에 따라 제90회 총회를 통해 확대개편 하게 되었다.

이만교회운동본부는 교단의 교세배가라는 목표를 세우고, 이 땅에 이만 개의 교회를 세우는데 힘쓰고 있다. 이에 지난 8년간 매 년 1회씩“교회설립세미나”를 주최하여 교회 개척을 준비하는 목회자를 교육하고, 수료생에게 교회개척을 위한 재정 청원의 기회를 주고, 설립자금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의 “교회설립세미나”를 통해 760 여 명의 목회자가 수료 하였고, 전국 곳곳에 279개의 교회를 설립하는데 동역하였다.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는 지속적으로 이 교회들을 살피며, 적극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부단히 수고할 것이다.



함경섭기자 hfaith@nate.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2-04 12:44: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