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유목회자인터넷방송협회’ 출범 - 복음운동과 애국운동 펼쳐 -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기독교입국론을 굳건히 지켜"
  • 기사등록 2021-05-18 22:26:13
기사수정



자유목회자인터넷방송협회(이하 자목협,이사장 박요한)는 지난 15(오전 10시 예수비전성결교회(안희환 목사)에서 복음운동과 애국운동을 중요한 핵심 가치를 가지고 자목협 창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자목협 이사장 박요한 목사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참담한 현실을 직시해 볼 때에 목회자이자 방송인으로서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살리고자 자목협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출범하게 되었다.”며 여기까지 온 것은 전격적인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린다고 말했다.

   

자목협은 일찍이 대한민국 건국 대통령인 이승만 정신을 계승 발전시켜서 대한민국의 건국이념 중 중요한 4개의 기둥인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기독교입국론을 굳건히 지켜서 자손만대에 물려주고자 한다.

 

자목협은 복음운동과 애국운동에 핵심을 두고 반 성경적인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며비성경정인 종교다원주의 사상과 혼합종교를 인정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WCC, NCCK 탈퇴운동에 적극 참여하여 바른 신앙관을 세워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릴 것이다라고 뜻을 밝혔다.

   

이날 자목협 창립 감사예배는 고병찬 목사(운정참존교회)의 사회로 사무총장 안희환 목사(예수비전성결교회)의 기도회계 이화영 목사(아프리카tv-이화영tv)가 성경봉독(엡 1:20~23), 예수비전성결교회 윤현숙 집사 특송 후이사장 박요한 목사(세계선교교회)가 예수를 교회의 머리로 주심이라는 제하의 말씀으로 설교했다.

 

9875c408e2fd37ee2ef44cc7088ab006_1621090056_1474.jpg  

     말씀을 선포하는 이사장 박요한 목사.


솔리데오 사중창에 이어 서기 여태원 목사(평안다운교회)가 헌금기도교회언론회 대표 이억주 목사가 축사를전 한기총 대변인 이은재 목사가 회원 및 임원, VIP 소개를총무 오지성 목사(오직예수교회)가 광고의학고문 이동욱 경기도 의사협회 회장과 법률고문 이성희 변호사 순으로 각각 인사말이 있은 후 이사장 박요한 목사(세계선교교회)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


임원 명단

-----------

이  사  장:  박요한 목사(LGs-TV. 세계선교교회)

사무 총장:  안희환 목사(안희환TV. 예수비전성결교회)

총       무:  오지성 목사(오지성TV. 오직예수교회)

회       계:  이화영 목사(아프리카TV- 이화영TV)

서       기:  여태원 목사(여태원TV. 평안다운교회)

후원이사장: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TV. 세계로교회)

임       원:  고병찬 목사(운정참존교회TV. 운정참존교회)

임       원:  이은재 목사(이은재TV. 한국교회방송. 전 한기총 대변인)

법률 고문:  이성희 변호사(사랑제일교회 변호사)

의학 고문:  이동욱 회장(이동욱TV. 경기도의사협회 회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8 22:26: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