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년 대한민국 베스트 환경대상식 개최 - 환경공해 예방 및 보전을 위한 공적자 대상 6월5일 환경의 날에 시상
  • 기사등록 2021-05-19 15:42:19
기사수정


                                               이미지 견본 상패.



대한민국환경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안상수 전,인천시장.국회의원)는 환경의 날인 오는 6월5일 환경공해 예방 및 보전을 위한 기여도에 지대한 관심과 노력으로 공적이 탁월한 단체나, 기관, 개인 등 발굴하여 2021년 대한민국베스트환경대상식을 개최한다.


베스트 환경대상은 대한민국환경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과 한국환경방송이 공동 주관하며, 재)국제평화봉사단과 한국기독언론인포럼 등 공동 후원으로 열린다. 


시상부문은 환경경영, 환경관리, 환경보급, 환경보전, 환경봉사, 환경지도, 환경교육 대상 등이다. 시상식은 6월5일 오후 5시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로얄호텔에서 열린다. 


서류접수는 5월20일까지이고 이력서와 공적서를 이메일(요청시 제공)이나 우편으로 조직위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위원은 환경업계 권위자와 환경관련 전문가로 구성해 누구나 인정받는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주관단체(사단법인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한국환경방송)와 협력으로 대상수상 공적사항을 토대로 지속적 지도와 후원단체(재단법인 국제평화봉사단, 한국기독언론인포럼)의 홍보로 향후 "환경부 장관, 대통령 표창" 상신 등에 적극 연계시킬 계획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환경공해 예방과 방지, 보전의 의미를 제대로 인식 시킬 수 있는 어워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주최: 대한민국환경대상조직위원회.

주관: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한국환경방송(kestv.kr)

후원: 재)국제평화봉사단, 한국기독언론인포럼.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9 15:42: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