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비협] 고난을 이길 힘 주옵소서 - 고충진 목사 (국민비전부흥사협의회 총재)
  • 기사등록 2020-04-10 01:51:08
기사수정
고충진 목사.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지금 우리나라를 비롯해 지구촌이 코로나19로 극심한 몸살과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주님. 이 시간 엎드려 기도하고 회개하오니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속히 치유의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주님. 코로나19가 세계 경제와 교통을 마비시킨 것은 하나님을 떠난 인간에 대한 심판임을 자복합니다.



인간의 범죄와 타락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과 재앙인 줄 아오니(대하 7:14) 죄와 허물을 용서해 주옵소서. 위정자의 파행적 행동, 우리 모두의 이기심과 나태를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옵소서. 유럽을 휩쓸었던 페스트의 재앙이 이 땅에 재현되지 않도록 도와주옵소서.



구약 다윗왕의 잘못으로 3일 안에 이스라엘 백성 7만명이 전염병으로 죽었을 때 다윗왕은 철저히 회개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명령으로 오르난의 타작마당에서 희생의 번제를 드렸을 때 진노를 거두어 주신 것을 기억합니다. 주님의 희생과 은혜로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먼저 회개하고 금식하며 기도하오니 용서해 주옵소서. 부디 코로나19 위기를 견뎌내고 이겨낼 힘을 주옵소서.



코로나19로 고통당하는 이웃이 있습니다. 많은 자영업자와 평범한 일상을 잃어버린 이 땅의 수많은 사람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또 유가족, 하루하루 생계의 어려움 앞에 절망하고 있는 이들의 아픔을 기억하시고 위로해 주옵소서. 그들과 함께해 주옵소서.



특별히 기도드립니다. 4·15 총선에서 하나님의 일꾼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좌·우 이념 논쟁을 종식 시켜주시고 정치발전과 경제회복, 안보를 튼튼히 할 수 있는 지도자를 세워 주옵소서.



대통령, 여·야 정치인, 한국교회 영적 지도자와 성도, 모두 겸손히 회개케 하옵소서. 부디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해 주옵소서. 이단·사이비 종교에 빠진 사람의 어두운 눈이 밝혀져 진리 안에 자유를 찾을 수 있게 하옵소서. 다가오는 부활절에 예수 부활의 생명과 성령 충만함을 받아 주님의 지상명령을 세상에 전파할 수 있도록 권능과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막 16:15) 우리의 간절한 기도에 응답해 주실 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0 01:51: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