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예수교장로회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 제26회 정기총회가 2015년 5월 8일(금)오전11시 서울 종로구 송월동소재 서대문교회당(장봉생 목사 시무)에서 당 협의회 임원 및 목회자 장로 등 300여명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대표회장 한수환(서영교회 담임)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그리스도인의 특징가운데 하나는 '교제하는 것이다. 참된 교제는 외로움을 극복한다. 믿음의 사람들이 한데 어울려 서로 격려하고 세워줄 때에 굽은 것은 펴지고 모나고 거칠은 것은 부드럽게 변한다. 우리 협의회 회원들의 교제가 세상의 교제와 다른 것은 우리 가운데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가 함께 계시며,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는 것 같이 사람이 그 친구의 얼굴을 빛나게 하느니라"(잠27:17) 우리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 공동체 안에는 훌륭한 영성 지성 덕성을 가진 선후배들이 많이 계서 함께 교제하면서 삶의 교훈을 많이 배운다. 늘 배우는 사람은 교제가 큰 유익이 될 것이다. 이런 교제의 맛을 본 사람은 결코 무리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당 협의회의 건강한 결속을 위해 더 풍성한 교제가 나타나기를 기대하면서 새로 선임되는 대표회장을 중심으로 모든 임원진들의 아름다운 헌신이 우리 재경영남교직자협의회의 영광을 더욱 빛내주기 바란다"고 하였다.

제1부 예배. 제2부 소개와 축하. 제3부 회의. 제4부 친교 및 식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1부 예배는 대표회장 한수환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장봉생(서대문교회당 담임)목사의 기도. 서기 이종옥 목사의 성경봉독(사도행전 3:1-10). 증경총회장 장차남 목사의 설교. 장차남 목사는 강론에서 "인생의 삶에 중요한 것"이란 제하의 본문을 근거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어 상임부회장 신현수 목사의 "총회.협의회.신학교.세계선교를 위하여". 상임회장 정영수 장로의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순으로 특별기도후 명예회장 배만석 목사의 축도로 1부예배를 마쳤다.

2부 소개와 축하는 상임총무 김재철 목사의 사회로. 서울노회 장로중찬단 특송으로 시작. 예장총회 부총회장 박무용 목사. 예장총회 서기 권재호 목사. 서울신학교 학장 김춘환 목사. 서울지역노회협의회 대표회장 정중헌 목사. 순으로 격려사가 있었으며, 이어서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 대표회장 김경원 목사. 예장총회 부총회장 이호영 장로. 예장총회 총무 김창수 목사. GMS 이사장 김재호 목사. 기독신문 이사장 민찬기 목사. 교회갱신협의회 대표회장 이건영 목사. 재경호남협의회 대표회장 김영남 목사 순으로 축사가 이어졌으며, 특별순서로 당협의회가 준비한 장학금 전달식 이있었는데 대표회장 한수환 목사가 서울신학교 학장인 김춘환 목사에게 금일봉을 전달하였다. 이어 상임총무 김재철 목사의 내빈소개와 상임총무 김영진 장로의 광고로 2부 순서는 끝이났다.

제3부 회의는 대표회장 한수환 목사의 사회로 서기 이종옥 목사의 회원호명후 사회자의 개회선언.회순선택. 회록서기 서성범 목사의 전회록낭독. 서기 이종옥 목사의 서기보고. 상임총무 김재철 목사의 사업보고. 감사 박석환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장훈길 장로의 회계보고. 규약개정 등은 순서지 회의자료 서면으로 대체한다는 제의에 따라 동의구한후 통과시켰다. 잠시 정회후 규약 6조에 의거 대표회장 장봉생 목사 이하 임원개선후 신구임원 교체가 이뤄졌다. 신임대표회장 장봉생 목사는 이임대표회장 한수환 목사에게 공로패와 명예회장 추대패를 전달하였으며 신안건 토의는 신임원들에 일임후 폐회가 선언되었다. 이어 공동회장 이종득 장로의 친교 및 식사 기도로 모든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

         신규 임원명단

   대표회장: 장봉생 목사.
   상임회장: 신현수 목사. 문찬수 장로.
   상임부회장: 남서호 목사. 장훈길 장로.
   상임총무: 이종옥 목사. 김영진 장로.
   서기: 이용부 목사. 부서기: 노성인 목사.
   회록서기: 장상기 목사. 부회록서기: 최성헌 목사.
   회계: 이재영 장로. 부회계: 이석관 장로.
   감사: 김성오 김상윤 이병우 김명식 장로.

                                                                            - cbntv Han -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09 12:23: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