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여교역자협의회 3월 월례회 개최 - 오는 5월, 그리스 선교대회 및 성지순례에 적극 참여 요청
  • 기사등록 2016-03-19 18:33:07
기사수정
국제여 대표회장 박금순 목사미주 사단법인 국제여교역자협의회(대표회장 박금순목사, 이하 국제여)는 3월 19일(금) 오전 11시에 예사랑순복음교회(담임 전예성목사, 상임회장)에서 3월 월례회를 개최하여 회무를 처리 했다.

제1부 예배는 오영자목사(선교회장)의 사회로 김영모목사(상임회장)의 대표기도, 전예성 원장(예성선교단)외 박병호목사의 특송, 남철우목사(LA기독교방송 사장)가 「시대의 파숫군」(겔 3 : 17)이라는 주제로 설교하고, 김향두목사(예술브총괄대표)의 헌금특송, 김동순목사(상임회장)가 헌금기도, 이길자목사(대회장)가 축도하고, 박금순 대표회장의 사회로 새 식구환영과 생일축하를 했다.

제2부 기도회는 전복순목사(수석상임회장)의 인도로 ▲박근혜 대통령과 위정자들이 하나님과 국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정부가 되게 하기 위하여, 곽은혜목사(공동회장). ▲세계 곳곳에 국제선교센터가 세워지도록. 이향란목사(공동회장).▲국제여교역자협의회와 한국교회의 부흥발전과 해외선교사를 위하여. 송신순목사(공동회장). ▲2016년 그리스 세계선교대회와 유럽 성지순례를 위하여. 권혁명목사(상임회장)가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3부 월례회는 대표회장 박금순목사의 사회로 서기 이인숙목사가 회원점명, 이인숙목사의 서기보고, 최시숙목사의 회계보고는 유인물대로 받았다. 회의를 마치고 참석자들은 예사랑순복음교회(담임 전예성목사, 상임회장)에서 제공한 점심식사를 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월례회를 마치고 단체 기념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3-19 18:33: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